본문 바로가기
Mrs A/엄마준비

[Event]보솜이 샘플 신청하기 부터 받기까지!

by MasterR 2013. 6. 27.

유산 방지 처방으로 집에서 방콕생활만 하던 시간엔 컴퓨터를 할 수가 없어 사무실 나오면서 부터 찾아보기 시작한

아기 용품 샘플 받기 이벤트. 의외로 여러 곳에 있었다. 아직 다 찾아보지 못했지만 하나씩 찾아보면서 할 예정임.

아기한테는 아무거나 막 쓸  수가 없다. 써 본 사람들 후기도 들어보고 샘플도 써보고 해서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해야한단다.

오늘 찾은 샘플 이벤트는 '보솜이'

 

 

 

오늘 당장 하고 싶었지만 응모기간은 매월 1일~25일이네.

안타깝게도 오늘은 27일. 담달에 다시 응모해야겠다. 앨리스처럼 개인 블로그에 올려 응모하는 포스팅형도 있고 간단히 할 수 있는 심플형도 있으니 개인 사정에 따라 응모하면 될 듯.

당첨인원은 200명이니 당첨이 안되면 매달 신청해보는 오기가 발동 할 것도 같앙. ㅋㅋ 응모하고 나면 그 달 말에 발표가 되고

배송은 익월10일~ 20일 경에 된다고 하니 참고 하숑!

앨리스가 담달에 잊지 않고 꼭 할 수 있길!! ㅋㅋ

이렇듯 아가를 위해 노력을 아까지 않은 엄마의 노력이 있기에 아가들은 좀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겠지? ㅎㅎ

보리 엄마 화이팅 ㅋㅋ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7월 2일에 신청해서 까맣게 잊고 있었다!

당첨자 발표를 따로 하는 줄 알았는데 별도 메일이나 문자로 연락은 없었음.

핸드폰 문자로 오늘 '신성아이넷'에서 택배가 온다길래 뭐지?? 했는데 우리 보리가 쓸 기저귀랑 물티슈 샘플이 똬악! 으히히히

이 비를 뚫고 와준 택배 아저씨 고마워욤. ㅋ 팔릴 대로 팔린 내 정보지만...나의 정보는 소중하기에 모자이크- ㅋ

 

 

사진 처럼 그냥 단순히 신생아용 기저귀 8장이랑 작은 휴대용 물티슈 하나 달랑-

그래도 공짜인데 이게 어디냐 ㅋㅋ하나씩 모으면 살림에 보탬이 되겠지요 ㅋㅋㅋ

근데 심플형으로 신청 또 하면 또 주려나? 안된다는 말은 없는데...ㅋㅋㅋ

여튼 보솜이 샘플 신청하기 성공. 후기도 완료. 히힛

아기용품이 하나하나 생기는 기분도 쏠쏠한데?하트3

반응형